솔리드이엔지는 11월 14일(수)부터 17일(토)까지 4일간 대구 EXCO 전시장에서 열리는 ‘제 13회 국제부품소재산업전’에 참가해 3D PLM을 기반으로 한 통합플랫폼을 소개했다.
3D PLM을 기반으로 Total ICT 분야의 제품 및 컨설팅 선도 기업인 솔리드이엔지는 6개 지사를 기반으로 800여 고객사에 고객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공공, 자동차, 항공, 조선, 산업 기계, 하이테크, 소비재, 건설, 에너지, 생명과학 및 금융 등 다양한 산업군의 고객과 함께하고 있다.
2015년 다소씨스템 파트너 중 PLC 매출 전세계 2위를 기록한 솔리드엔지는 다소씨스템 공식인증기관으로 국내 파트너 중 유일하게 기업, 학교 등 모든 분야에서 인증시험을 운영하고 있다.
안치훈 솔리드이엔지 차장은 “고객들에게 통합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고객 맞춤 커스터마이징까지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통합플랫폼에 선뜻 다가서기 힘든 고객들을 위해 새로운 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분들이 문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18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은 제19회 대구국제자동화기기전, 제13회 국제부품소재산업전, 제7회 국제로봇산산업전과 동시 개최되며 대구시와 경상북도가 주최하고 EXCO, KOTRA가 주관한다. 전시품목은 다음과 같다. 공장자동화, 스마트공장, 스마트기계, 설비, 금형, 공구, 제어계측, 검사기기, 물류, 포장기계, 주조, 용접산업, 기계부품, 자동차부품, 전기부품, 전자부품, 금속부품, 화학부품, 세라믹스, 3D프린터, 항공부품, 튜닝부품, 산업용로봇, 서비스로봇, 엔터테이먼트로봇, 로봇부품, 드론, VR, AR, 스마트기술, AI
출처 : 에이빙(AVING)(http://kr.aving.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