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 시대의 제조업 토크쇼 – The Late Shift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경험의 시대를 맞이하여, 고객은 제품 뿐만이 아니라 제품이 제공하는 가치를 통해 구매를 결정합니다. 이제 제조업은 제품, 프로세스 등 단일적인 것을 뛰어넘어 제품과 삶, 인간이 모두 조화된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나가는 혁신을 이끌어야합니다. 하지만 이를 어떻게 준비할 지에 대한 인사이트를 수집하고 배울 시간은 부족합니다.  

그래서 이번 경험 시대의 제조업(Manufacturing in The Age of Experience)은 전 세계 제조업 혁신을 주도하고 있는 리더들을 한 자리에 모았습니다. 6개의 다양한 코너로 진행되는 토크쇼를 통해, 르노자동차그룹, 첨단 복합소재 및 탄소 섬유 리더 HEXCEL, 중국 대표 중장비 제조 기업 삼일중공 등의 현업 리더들과 미래학자의 인사이트를 들어보세요. 다음 10년 간 우리 앞에 펼쳐질 제조업계의 미래는 어떤 모습을 하고 있을까요? 그리고 다음 세대의 리더는 무엇을 준비해야할까요?

지금 바로 다쏘시스템의 ‘경험 시대의 제조업’ 토크쇼를 시청하시고, 보다 성공적으로 제조업의 미래를 이끄는 인사이트를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지금 시청하기

 

 

 

아젠다

 
 

여러분의 이야기

르노그룹의 제조 및 공급 총괄부회장이 빠르게 이루어지는 르노의 기술 혁명에서 버추얼 트윈이 맡은 역할에 대해 설명하고, 앞으로의 차세대 모빌리티를 어떻게 제공할 수 있는지 이야기합니다. 

 

더 알아보기

 
 

나이트 드라이브

첨단 복합소재 및 탄소 섬유 제조를 리딩하고 있는 HEXCEL의 CIO와 함께 나이트 드라이브하며, 기술이 어떤 발전을 가져오며 조직 인재의 가치를 극대화 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더 알아보기

 

 

 
 

진실게임

다양한 정부기관과 기업의 컨설팅을 진행하며 가장 냉철한 견해를 제시하는 미래학자로부터 지속가능한 비즈니스의 숨은 진실과, 제조업 리더가 해결해야하는 과제에 대해 들어보세요. 

 

더 알아보기

 
 

버추얼은 현실이다

버추얼 트윈 경험이 실제로 어떻게 효과적으로 제조 성과를 극대화시키는지, 다쏘시스템의 브랜드 CEO 세명이 흥미로운 게임을 통해 풀어냅니다. 

 

더 알아보기

 

 

 
 

리더의 자리를 향해

대표적인 산업장비 제조업체로서, 건설 및 광공업 관련 기계 제조를 선도하고 있는 삼일중공의 공장 총괄과 실시간으로 진행하는 토크를 통해, 새롭고 혁신적인 조립시설을 통해 중장비 산업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하기 위한 인사이트를 확인해보세요. 

 

더 알아보기

 
 

미래의 리더에게 

다쏘시스템의 버나드 샬레 CEO가 미래의 비즈니스 리더들에게 편지를 보냅니다. 오늘날의 제조업 유산이 미래에도 유익하게 쓰이기 위해, 현재의 이슈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더 알아보기

 
Facebook Comments

LEAVE A REPLY

Specify Facebook App ID and Secret in the Super Socializer > Social Login section in the admin panel for Facebook Login to work

Specify Google Client ID and Secret in the Super Socializer > Social Login section in the admin panel for Google Login to wo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