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산업을 위한 전자기 해석 솔루션 웨비나
자동차 산업을 위한 전자기 해석 솔루션 웨비나

자동차 산업에서 하이테크 전기전자 제품의 중요도가 빠르게 증가하였고, 원가에서 차지하는 비중도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전기전자 제품 및 기술은 자율주행을 위한 첨단센서, 통신 및 전자 부품 그리고 파워트레인 전동화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자동차 산업의 혁신을 이끌어 가고 있습니다.

또한, 자동차 산업도 하이테크 산업 처럼 경쟁자를 압도하는 기술력과 시장대응 시점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스마트폰과 반도체 산업처럼 리딩 그룹이 대부분의 이익을 가져가고 있습니다. 다양한 주행환경에 대응하는 레이다 및 센서의 개발, 다양한 통신 및 전자파 적합성 규격 등에 대응하기 위한 제품 개발의 복잡도와 난이도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다쏘시스템의 프리미엄 전자기 해석솔루션 CST Studio Suite를 이용한 자동차 산업에서의 다양한 해석 솔루션을 살펴보고 전자기 해석 분야의 도전 과제를 고찰해보고자 합니다.
​​​​​​​
본 웨비나를 통해 자동차 산업에서 활용 가능한 다양한 전자기 해석 솔루션을 살펴보시고, 인사이트를 넓히는 기회가 되시길 바랍니다.

많은 관심과 참석부탁드립니다.

웨비나 사전등록하기 클릭
Facebook Comments

LEAVE A REPLY

Specify Facebook App ID and Secret in the Super Socializer > Social Login section in the admin panel for Facebook Login to work

Specify Google Client ID and Secret in the Super Socializer > Social Login section in the admin panel for Google Login to wo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