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자동차는 어떻게 설계될까?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에서 컨셉 설계에서부터 제조, 업그레이드 및 커넥티드 카 또는 자율 주행 차량을 설계하는 혁신가들이 기존 자동차 설계 프로세스 및 방식을 완전히 바꾸고 있습니다. 이러한 혁신은 완성 자동차 출시의 시간과 비용을 현저히 줄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은 여러가지 컨셉들을 빠르게 시각화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상의 환경에서 시뮬레이션 할 수 있으며, 차량 설계에 있어 가장 복잡한 전기 전자 시스템 부분에 있어서도 설계 및 엔지니어링 단계에서마저 실시간으로 유효성 및 품질 검사를 마칠 수 있습니다.

차량은 예측할 수없는 환경 조건들을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자율주행차는 이러한 심각한 문제에 직면했을 때 어떻게 반응해야 하는지까지도 설계 과정에서 테스트 되어야 합니다.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에서 협업하는 혁신가들은 먼저 여러 요구 사항들을 시뮬레이션 및 디버그, 검증 한 다음 자동으로 생성된 수많은 테스트 시나리오와 기능 사양에 따라 실제 시스템을 자동으로 테스트 합니다.

오늘날의 자동차는 거의 컴퓨터라고 볼 수 있지요. 이에 따라 미래의 자동차는 탑승자들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매우 지능적이어야 할 것입니다. 이는 미래의 자동차가 지금보다 훨씬 더 복잡해 질 것으로 기대된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이렇게 복잡한 자동차를 설계하기 위해서는 미래 자동차의 설계자들은 설계 및 엔지니어링 팀이 글로벌하게 실시간 협업 (엔드투엔드 디지털 연속성)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이를 통해 각각의 팀들은 모든 분야의 정확성을 최상으로 유지하고, 여러 모델 기반 시스템 엔지니어링 도구를 보다 쉽게 관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을 통한 협업을 통해 얻어지는 유연성은 매우 짧은 시간 안에 잠재적으로 지속 가능한 디자인을 만들어내고 확인해 낼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여, 급속히 변화하는 고객들의 기대와 요구사항들을 충족시킬 수 있는 지속가능한 디자인을 만들어 낼 수 있는 것입니다. 배터리와 전기 전자 장치와 같은 파워 트레인 설계를 포함한 미래의 서브 시스템과 관련된 혁신이 더 빠르게 실현될 수 있습니다.

전세계 시장에서의 자율주행차와 커넥티드 차량의 출시 요구는 자동차 개발 및 디자인 산업의 개발 속도를 더욱 가속화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새로운 자동차를 원하는 사람들은 스마트폰을 사용하 듯 운전 및 승차 경험이 매력적이면서도 직관적이고, 양방향이기를 원합니다. 다시 말해, 이러한 시장의 요구는 자동차에 있어서도 사용자 경험이라는 요소가 설계에 있어 제대로 고려되고 반영되어야 한다는 뜻입니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가상 협업 플랫폼을 사용하여 자동차 설계 및 생산의 처음과 끝을 통합하여 생각하는 기업 만이 결국 성공하게 될 것입니다.

Facebook Comments

LEAVE A REPLY

Specify Facebook App ID and Secret in the Super Socializer > Social Login section in the admin panel for Facebook Login to work

Specify Google Client ID and Secret in the Super Socializer > Social Login section in the admin panel for Google Login to wo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