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의 시작팀과 팀을 연결하는 강력한 협업 플랫폼 (비즈니스의 세계)

매일이 전쟁같은 비즈니스의 세계, 부서간 흔히 발생하는 갈등에 대해 알아봅시다.

영업부서와 연구소 사이에 흔히 발생하는 갈등을 파헤쳐 봅시다.

촉박한 일정과 불명확한 고객 요구사항으로 인해 늘 살얼음판을 걷는 듯하다면!

데이터의 디지털화와 비즈니스 플랫폼 활용을 통해 업무 방식을 혁신하세요. 빠른 시장 상황에 빠르게 대처하고, 필요한 최신 데이터를 쏙쏙 찾아내는 법.

생산팀 VS 설계팀 VS 구매팀

납품일정을 둘러싸고 발생한 생산, 설계, 구매 부서의 갈등에 대해 알아봅시다.

‘납품 D-7’인데 생산실적이 안 나와 스트레스 받는 생산팀 박부장, 구매팀에 변경된 조립 공정 전달했다는 설계팀 최차장, 최종 컨펌도 안된 거 발주했다가 문제 생기면 설계팀이 책임질거냐는 구매팀 나대리. 설계팀과 구매팀 가운데 껴서 답답한 생산팀 박부장님의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방법, 어디 없을까요?

설계팀 VS 구매팀

설계부서와 구매부서 사이에서 흔히 발생하는 갈등에 대해 알아봅시다.

부서간 데이터 공유가 정확하게 이뤄지지 않아 구매팀이 엉뚱한 도면의 제품을 발주했다고요?

수천, 억 단위의 손실이 발생하게 될 수도 있는 아찔한 상황! 복잡한 데이터도 빠르게 찾고, CAD가 없는 구성원도 웹 브라우저를 기반으로 원활하게 협업 가능한 업무환경을 실현하고 싶으시다면?

품질이슈 공유의 부재로 인해 난감한 품질팀과 설계팀 간의 갈등에 대해 알아봅시다.

설계 과정에서 문제 없던 고품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품질팀 김대리 원인은 오리무중,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가 된 것 같은 품질팀 정상무 필드 테스트에서 문제 없었는데.. 당황한 설계팀 이과장 품질팀과 설계팀 사이에서 종종 일어날 수 있는 문제! 설계팀 이과장은 어떻게 해결하였을까요?

Facebook Comments

LEAVE A REPLY

Specify Facebook App ID and Secret in the Super Socializer > Social Login section in the admin panel for Facebook Login to work

Specify Google Client ID and Secret in the Super Socializer > Social Login section in the admin panel for Google Login to work